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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방법

서비스를 요청하기 전에

  • 제품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때, 사용설명서를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때 구입하신 판매점이나 저희 공식 서비스센터로 연락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AS 문의나 접수 시 제품 또는 모델명, 제조번호, 고객 정보와 고장 증상 및 사용상 불편 사항 등을 보증서 및 구매 영수증과 함께 준비해 주시면 더욱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udio-technica 공식 서비스센터: 02)3789-9803~4

    (04629)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번지(남산동 2가 23) 세기빌딩 1층 오디오테크니카 서비스센터
  • Audio-technica 공식 직영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서비스를 받으신 경우, 전 제품군에 있어 서비스 항목이나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유.무상 서비스 접수가 불가하니 이점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대상 제품

  • (주)세기AT에서 정식 수입 및 유통된 제품에 한해서 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정식으로 수입되지 않은 병행품, 대한민국이 아닌 타 국가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해서는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품 보증서 및 영수증 보관

  • 서비스를 신청하실 경우에는 (주)세기AT의 보증서 및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시는 것이 원칙입니다. 보증서 분실 시에는 무상 수리가 불가능 하오니 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보증서에는 반드시 구입일자, 판매점 상호명, 판매점 서명 날인등 판매처의 확인이 있어야 하오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보증 내용 및 조건

    -무상 서비스 안내
    구입일로 부터 보증기간 이내에 사용설명서에 따른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고장 혹은 결함이 발생한 경우
    -유상 서비스 안내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또는 보증기간이 이내이나 아래와 같은 경우는 유상 서비스 처리해 드립니다.
    품질 보증기간 안내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무상 수리 서비스 안내
    구입일로부터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제품 자체에 이상이 발견된 경우에는 무상으로 수리해드립니다.
    유상 수리 서비스 안내
    보증기간이 경과하였거나, 보증기간 이내인 경우에도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서비스 비용(수리비, 부품비 등)이 부과 됩니다.
    - 구입 후 사용상 부주의(이동, 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동작 등)로 인해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사용 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 소비자의 과실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사용 중 정상적으로 마모되는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 보증서의 분실, 판매점의 서명이나 날인이 없는 경우, 또는 기재 내용을 소비자 임의로 변경한 경우
    - 천재지변(화재, 낙뢰, 이상 전원, 풍수해, 염해, 가스피해, 지진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